상부상조 정신으로
함께하는 KOSAMART

커뮤니티

공지사항

home연합회소개공지사항

나들가게 자료실

home나들가게나들가게 자료실

나들가게 성공사례

home나들가게나들가게 성공사례

나들가게 지원단

home나들가게나들가게 지원단

자유게시판

home커뮤니티자유게시판

업계뉴스

home커뮤니티업계뉴스

조합소식

home커뮤니티조합소식

알림마당

home커뮤니티알림마당

자유실

home커뮤니티자료실

상품소개

home협력업체상품소개

경기남부수퍼조합 찾은 권칠승 “운영시스템 개선 직접 챙길 것”
권칠승 중소벤처기업부 장관이 10월 30일 경기 수원에 있는 경기남부수퍼마켓협동조합(이사장 송 유경)을 찾아 “지원방안을 직접 챙기겠다”고 약속 했다.
이날 권 장관의 방문은 10월 18일에 있었던 ‘중 기부 장관 초청 경기중소기업 간담회’의 후속 조치 다. 당시 간담회에서 송유경 경기남부수퍼마켓협동 조합 이사장은 권 장관에 △낙후된 물류센터 시설 개선 지원 △협동조합 지원을 지자체의 조례로 명 시 등을 건의했고, 이에 권 장관은 “직접 물류센터 를 찾겠다”고 말했다.
10월 30일 물류센터를 찾은 권 장관은 송유경 이 사장으로부터 △물류센터 관리프로그램 개선 지원 △소상공인을 위한 공동 브랜드 개발 지원 등 5건 의 건의 과제를 전달받았다. 물류센터를 시찰하고 건의사항을 접한 권 장관은 “운영시스템이 이렇게 낙후된지 몰랐고, 현장을 찾아보니 심각성을 알겠 다”면서 “지원방안 등을 직접 챙기겠다”고 답했다.
송유경 이사장은 본지와 인터뷰에서 “프로그램을 보수해야하는 수준이 아니라 새롭게 개발해야 하지만, 지원 예산은 1억원 수준으로 프로그램을 개발하기에 턱없이 모자른 수준”이라면서 “WMS가 고도화돼 재고 관리, 상품정보 제공, 자동발주 등이 가능해지면 슈퍼마켓 경영은 지금과는 완전히 달라질 것”이라고 강조 했다.
 
 

서울남서부조합, 2021년도 조합 임직원 역량강화 워크숍 개최

 

전주수퍼조합과 공정무역협약한 전주시, 수도권 외 지자체 최초로 공정무역도시 인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