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회원가입 아이디/비밀번호찾기

 
코사마트
 
 
온누리상품권, 현금자동인출기에서 24시간 판매 시작
□ 중소기업청(청장 한정화)과 소상공인시장진흥공단(이사장 이일규)은 온누리상품권 유통 활성화를 위해, 오는 12일부터 현금자동인출기(ATM)에서 온누리상품권 판매를 시작한다.

□ ‘온누리상품권 판매기’ 보급은 지난 1월 <국무총리 전통시장 상인과의 간담회>의 건의 사항 중 하나로, 온누리상품권 구매·환전 시 평일 은행 영업시간에 맞춰야 하는 불편함을 해소하고 구매절차를 간소화하기 위한 조치이다.

□ 이와 관련하여 지난 5월 28일 중소기업청은 우리은행과의 업무협약을 체결했고, 이 후 전통시장 3곳(신원시장, 안양남부시장, 파주금촌시장)을 포함하여 전국 91개 지역에 온누리상품권 수납·판매가 가능한 현금자동인출기(ATM)를 보급했다.

□ 우리은행의 계좌를 보유한 고객은 현금자동인출기(ATM)에서 우리은행카드로 온누리상품권을 구매할 수 있으며, 개인구매시 10%할인된 가격으로 월 30만원 한도 내에서 구매할 수 있다. 
   * 할인율은 예산 상황에 따라 변경될 수 있음

□ 소상공인시장진흥공단 이일규 이사장은 “앞으로 온누리상품권 판매·수납이 가능한 현금자동인출기(ATM) 보급을 점차 확대하여, 상품권 구매고객과 상인을 위해 편리한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다.”라고 밝혔다. 
 
 

<세무상담> 장부기장 해야 하나?

 

한국은행 발표 자금순환 자료

 
한국슈퍼마켓협동조합연합회

법인명 : 한국수퍼마켓협동조합연합회  대표자 : 강갑봉  소재지 :서울시 영등포구 양산로 43 902호

사업자등록번호 : 214-82-01701  TEL : 02-523-1541~3  FAX : 02-523-1547

CopyRightⓒ 한국수퍼마켓협동조합연합회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