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부상조 정신으로
함께하는 KOSAMART

커뮤니티

공지사항

home연합회소개공지사항

나들가게 자료실

home나들가게나들가게 자료실

나들가게 성공사례

home나들가게나들가게 성공사례

나들가게 지원단

home나들가게나들가게 지원단

자유게시판

home커뮤니티자유게시판

업계뉴스

home커뮤니티업계뉴스

조합소식

home커뮤니티조합소식

알림마당

home커뮤니티알림마당

자유실

home커뮤니티자료실

상품소개

home협력업체상품소개

'다음 아고라-기다리는 사람' 님의 글입니다. '대형 슈퍼마켓의 장난질'

아래는 다음 아고라에 올라온 '기다리는 사람' 님의 '대형 슈퍼마켓의 장난질' 글입니다. 소비자는 귀찮더라도 항상 상품을 구매후, 진열 및 전단가격과 영수증의 가격을 확인하는 습관이 필요합니다.




오늘 저녁에 구매한 호랑이 씨리얼.

행사기간이 6월 말 까지 인데도 계산대에서는 진열대의 기재금액보다 높은 가격으로 계산되고 있었습니다.

눈 뜨고 코 베인 기분이었습니다.

영수증을 들고가서 직원분께 이거 잘 못된 것 같다고 했더니만 제 영수증의 가격과 진열대의 가격을 비교하더니 진열대의 가격표를 쑥 빼신 후에 차액을 돌려주겠다는 말만 하시더군요.

차액 받으려는 것 아니고 정정하시고 인정하시라고 했습니다.

그리고 한두번도 아니고 인터넷에 올리겠다. 라고 이야기를 하니 가격표 담당하시는 분을 찾으시는지 어디론가 휘익~사라지셨습니다. 인터넷에 올린다는데 매장 나올때까지 잡지도 않더군요.

몇 백원 받자고 이러는거 아닙니다.

몰라서 그랬다구요? 행사기간이라면서요..

언제 부터 일지는 모르겠지만 해당 상품 진열대의 가격만 믿고 몇 명의 소비자가 구매를 했는지는 모르는 부분이니까요. 비단 저 호랑이 씨리얼 뿐만이 아닐 수도 있겠다는 생각을 한 번 해봤습니다. 

예전에 문제의 매장에서 음료수 구매시에 몇번 그런 적있어서 이상하게 생각하고는 있었습니다만 이번에 제대로 걸렸네요.

상품명에 대한 부분은 해당 상품이 가격이 다르다는 걸 입증해야하기에 그냥 처리안했습니다.

 

대형마트에서 이런 동네 구멍가게 보다 못 한 업무를 하고 있습니다. 여러분.

마트가서 장보시거나 물품 구매하실 때 영수증과 다시 한 번 비교하시면서 재 정산하세요.

눈 뜨고 코 베이시지 마시고 꼭꼭 확인하세요.


원본출처:
 
http://bbs2.agora.media.daum.net/gaia/do/kin/read?bbsId=K153&articleId=129751

 
 

  제 날짜에 입금되게 해주십시요

 

조합회원이 되고 싶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