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부상조 정신으로
함께하는 KOSAMART

커뮤니티

공지사항

home연합회소개공지사항

나들가게 자료실

home나들가게나들가게 자료실

나들가게 성공사례

home나들가게나들가게 성공사례

나들가게 지원단

home나들가게나들가게 지원단

자유게시판

home커뮤니티자유게시판

업계뉴스

home커뮤니티업계뉴스

조합소식

home커뮤니티조합소식

알림마당

home커뮤니티알림마당

자유실

home커뮤니티자료실

상품소개

home협력업체상품소개

지점 관리좀 체계적으로 제대로 하셨으면 합니다.

코사마트에서 담배와 과자를 사서
먹던중 너무 눅눅해서 날씨때문인가했는데
문득보니 유통기한이 지났더군요. 문제는 그것 뿐아니고 제가 구입한 총 과자 4개중 2개가 그랬다는
겁니다.
확인안하고 다먹어버린 제 실수지만 이미 다 먹고 참을까했는데 다른것들도 확인하니 다른 하나도 지나있더군요
크게 지나지는 않았습니다. 1주일 내였죠 하지만 과자 유통기한이 보통 1년인것을 감안하면
관리가 안되있다고 생각할수 밖에 없습니다.
소비자 입장에서 확인을 안한 제 잘못도 있지만 믿고 살수 있어야 하지 않나 하는 생각이 먼저 드는군요
참으려다 2개째 보는순간 너무 화가나서 해당지점에 가서 환불받고 사과도 받았습니다.
늘어나는 대형마트에 힘을 모아서 코사마트를 운영하는 취지나 방향은 좋게생각하고 지지 합니다.
하지만 이렇게 되면 소비자가 믿을수있을까요??
이 지점 뿐아니라 제가 무신경해서 이런 경우를 몇번 당한적이있어서
발전하셨으면 하는 의미로 글을 씁니다.
자유게시판 글쓸려면 회원가입도 해야되고 귀찮지만 그래도 이런 글을 쓰는데는 이유가 있다고
생각하시고 전체적으로 관리와 서비스 교육을 제대로 하셨으면 하네요
특정지점은 이야기하지 않겠습니다. 제 주민등록상에 있는 곳도 아니고. 딱히 지목해서 쓰고 싶지도 않고요
물론 잘되는 곳이 많겠지만 대형마트와 경쟁에서 살아남으시려면 좀더 믿을 수 있는 곳이 되었으면 합니다.
유통마진을 줄여서 경쟁하는것도 중요하나 그보다 서비스와 믿음으로 소비자에게 먼저 다가갔으면 하네요...그렇지 않으면 근거리에 있는 장점이 있어도 소비자는 편의점이나 시간이 걸려도 대형마트로 향할
것입니다. 어른들이야 동네 슈퍼라고 무시하고 지나 칠수도 있겠지만 전체 소비자층을 생각하시고 좀 더
발전하셨으면 하네요... 흥분해서 글이 길어졌네요.
단 하나에 소비자지만 계속 지켜보겠습니다...달라지는 모습기대하겠습니다...소비자에 충고 잘받아주세요

 
 

담배 소매인 저정 되신 점주님들 보세요

 

  지점 관리좀 체계적으로 제대로 하셨으면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