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부상조 정신으로
함께하는 KOSAMART

커뮤니티

공지사항

home연합회소개공지사항

나들가게 자료실

home나들가게나들가게 자료실

나들가게 성공사례

home나들가게나들가게 성공사례

나들가게 지원단

home나들가게나들가게 지원단

자유게시판

home커뮤니티자유게시판

업계뉴스

home커뮤니티업계뉴스

조합소식

home커뮤니티조합소식

알림마당

home커뮤니티알림마당

자유실

home커뮤니티자료실

상품소개

home협력업체상품소개

    고개숙여 사과드립니다
한국수퍼마켓협동조합연합회입니다.
발생하지 말아야 할 행동, 앞으로도 발생하지 말아야 할 일련의 행위라고 생각되며
고개숙여 사과드립니다.
수퍼연합회에서는 해당 코사마트 진상조사를 실시하였으며, 재발방지 약속을 받았으며
향후 이러한 일들이 발생하지 않도록 8월 이후 대 고객 접객서비스 교육일정을 수립하여
지역별로 진행하도록 프로그램을 마련하였으며 더욱 사랑받는 코사마트로 거듭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다시한번 고개숙여 사과드립니다.
--------------원글--------------

--------------원글--------------

고양시 일산 덕양구 성사동 코사마트 7월9일에 제가 주류와스넥을사고 요플레를 고르면서날짜긴것을
고르려고 아져씨께 물어봤습니다 답변을 해주셨고 몇개안되는 것 카드로 사기도 그렇고 아버님에게
과일을 사다 드리고 싶어서 두리번 거리니 자두 가 눈에 들어오더군요 전 단것이나 신것 상관이 없는데
연세드신 아버님은 신것을 못드셔서" 아져씨 이과일 다나요" 하고 물었더니 달다고 하시 더니 갑자기
"조금씩 사면서 더럽게 말많네" 하시는 거예요 그래서 제가 "아져씨 손님한테 그렇게 말씀하 시면 안되죠"
그랬더니 제 카드 를 바닦에 집어 던지 시는 거예요  
거기다가 다신 오지말라며 때릴기세로 화를 내더군요?
제가" 아져씨 지금  모하시는 거예요" 말하고 제 카드를 집어들고 나왔 습니다. 주변을 둘러 보니  아무도 없고 무섭기도 해서 그냥 나왔지만 소비자 입장으로 날짜 긴 것을 고르는 것과 단것을 고르려고 묻는건
 당연  한것 아닌가요 ?
코사마트 고객 응대 서비스 아주 꽝 입니다 불쾌하고요. 이슈퍼는 장사 하실 기본 자세부터 안되있는거 아닌가요 

 다른 코사마트는 제발 안이랬으면 좋겠군요!!!!!

 
 

   맹 이란 말~~

 

남편은 경향신문! 부인은 매일경제! !!! 경사났네 경사났어!